서비스영역

!

아웃소싱
기업의 핵심분야에 모든 역량을 전력하기 위하여 기타부문의 업무를 특화된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수행함으로서 기업의 가치창출을 극대화하기 위한 경영전략의 일환입니다.통상적으로는 아웃소싱은 외부자원을 활용한다는 측면에서 인재파견,헤드헌팅,컨설팅등 전반적인 협력관계를 포함하는 내용이나,아웃소싱은 공급업체에서 해당 프로젝트를 주관하여 지휘,명령권을 갖고 수행하는 일괄위탁 형태를 아웃소싱이라 합니다.
아웃소싱

서비스 효과

종합적인 경영전략

핵심업무에의 경영지원 집중, 새로운 부가가치의 창출, 신규사업진출의 신속화, 리스크 분산, 조직의 슬림화 등

외부전문성의 활용

고도의 전문기능 강화, 관리서비스 업무 등 전문기능 확보, 정보네트워크의 확대, 외부의 중립성평가나 공평성의 활용

경영의 효율화 도모

업무진행의 가속화, 비용절감, 인력관리의 효율성확대

적용분야

사무분야

세무/회계/재무업무대행, 기업설립대행, 사무,비서, 해외업무대행, 통역/번역대행, 홍보대행, 예약대행, 비즈니스센터대형

시설관리

기계분야, 전기분야, 소방분야, 외부청소, 내부청소, 특수청소, 경비업무, 주차관리업무

생산관리

물품생산, 제조, 검사, 포장, 상하차

총무/관리지원분야

총무일반대행, 해외업무대행, 단체급식대행, 행사대행, 통역/번역대행, 홍보대행, 예약대행, 비즈니스센터대행, 수행기사

유통/물류분야

영업판촉대행, 텔레마케팅, 재고조사/관리대행, 종합물류대행, 택배서비스, 박람회/전시회, 고객관리대형, 시장조사/리써치대형